중학교 창의코딩

doitsxyz goto(-4,3,1) 반복 2 { doit( Suu ZZZ sddt S X ) doit( SY SSX 5SX SSY S X ) } //성문 및 통로 만들기 goto(0,2,6,3) doit(s;0) beginxyz;

중학교 창의코딩은 초등학교 창의코딩을 이어서, 고대 건축물을 만드는 창의적 활동을 통해 수학과 코딩을 융합시키는 컴퓨팅 사고력 역량을 키우고, 또한 코딩수학과 창의코딩으로 인공지능 사회를 대비한다. 

doitsxyz goto(-4,3,1) 반복 2 { doit( Suu ZZZ sddt S X ) doit( SY SSX 5SX SSY S X ) } //성문 및 통로 만들기 goto(0,2,6,3) doit(s;0) beginxyz; //사각탑 (중앙) 집합 { 정(0,8,5,3) && z<13 } 집합 { 정(0,8,13,1) && z<20 } 집합 { 정(0,8,20,23-z); 16 } 집합 { 정(0,8,13,3) && z<15;0 } 집합 { 정(0,8,13,4) && z<15;9 } //원탑(왼쪽) 집합 { 원(-12,8,5,3) && z<8 } 집합 { 원(-12,8,8,1) && z<13 } 집합 { 원(-12,8,13,16-z) ;8} //원탑(오른쪽) 집합 { 원(12,8,5,3) && z<8 } 집합 { 원(12,8,8,1) && z<13 } 집합 { 원(12,8,13,16-z) ;8} //계단 집합 { 정(0,z+13,0,1) && z<4 }

나무 둘레에 심기

beginxyz ; if( z<0 || z>7) return 0 n=3 반복 4 { 집합 { 정( 15,0,1, 7-z) ; n } window(0, 90) n=n+1 }

반복 알고리즘 강조

beginxyz if(z==0) return 1 if(z<0 || z>32 || nemo(x,y)>34) return 0 집합 { 직(0,0,0,22-z,34-z) && z<=3 ; 9} for(n=0; n<5; n++) { 집합 { 원(16-8*n,29,4,2) && z<23 ; 40} 집합 { 원(16-8*n,-29,4,2) && z<23 ; 40} } for(n=0; n<6; n++) { 집합 { 원(-16,20-8*n,4,2) && z<23 ; 40} 집합 { 원(16,20-8*n,4,2) && z<23 ; 40} } 집합{직(0,0,23,15-2*(z-23),31) ; 13} 집합{직(0,0,23,19-2*(z-23),31) ; 40}

아테네의 파르테논 신전과 아클로폴리스 원형극장

beginxyz 집합 { 원(0,10,1,10+z) && y>9 && z<10; 0 } 집합 { 원(0,10,1,20) && y>6 && z<10 ; 16 }